반응형
디자이어hd 
출처 - 앱톡 (http://android.apptalk.co.kr)

디자이어hd 게임 추천

The Plateau is a weaving game where each puzzle is a system of nodes connected by threads that must be untangled. You slide the spherical nodes around the screen, trying to position them so that no two threads cross paths. The game is updated for v1.5 of Android OS. Enjoy the encounters in the outer space!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4.99$에 판매되고 있는 퍼즐게임이다. 독특한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스테이지도 풍부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즐기기에도 무리없어 보인다. 다만 퍼즐게임의 특성상 잘안풀리면 좀 짜증나는 편이다. 하지만 사람의 심리상 계속 붙잡고 머리쓰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디자인과 그에 어울리는 폰트들은 게임방식에 어울리게 상당히 휼룡하다고 볼수 있다.


   

게임하는 방식은 간단해서 한판만 해도 이해할수 있을 것이다. 각 원형의 원에는 선들이 연결되어 있는데 이 선들이 서로 교차되지 않게 원들을 옮기면 해당 레벨이 클리어 된다. 낮은 레벨에서는 쉽고 금방금방 진행할수 있겠지만 게임을 진행할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게 된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정신없이 선들이 꼬여 있는 느낌인데 하나하나씩 차분히 풀면 높은레벨에서도 의외로 쉽게 클리어 될때가 많다.


게임 진행 방식은 CHALLENGE, ARCADE 2가지가 있다. 다른점은 첼린지모드에서는 제한시간이 없다는 것이고 아케이드는 제한시간이 있다는 점이다. 
 
위와 같이 모든선들이 겹치지 않으면 모든 원과 선들이 초록색이 되면서 해당 레벨을 클리어 하게 된다.


레벨이 오를수록 복잡해 지는데 위 스샷을 보면 선들과 원의 색깔이 틀린걸 알수 있다.

위 스샷에서 볼수 있듯이
각 선들은 교차되지 않으면 주황색을 띄고 교차되는 선들은 빨간색을 띄게 된다.

원은 자신이 갖고 있는 모든 선들이 주황색(겹쳐있는 선들이 하나도 없을 경우)일 때는 초록색을 띄고
하나 이상 빨간선을 갖고 있을 경우에는 주황색을 띄고
자신이 갖고 있는 선들이 모두 붉은선이라면 원도 붉은색을 띈다.


너무 안풀린다거나 짜증나면 오른쪽 하단의 'i' 를 눌르면 일시멈춤 상태가 되면서 팝업창이 뜬다.
여기서 SOLUTION을 누르면 해당 레벨의 모범답안을 보여주고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된다. 



하지만 SOULTION 방법도 27레벨부터는 조금 다른식으로 바뀐다.
27레벨 부터는 SOLUTION을 누르면 아주 잠깐 모범답안으로 원들이 움직였다가 다시 원상복귀 된다.

한마디로 직접 풀어주지 않고 잠깐 동안 힌트를 주는것인데 이 힌트를 통해 해당 레벨을 클리어 하면 된다. 


하이스코어 또한 볼수 있는데 역시나 엄청나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답이 정해져 있는 퍼즐류의 게임들은
하이스코어가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된다.


전체적으로 독특한 게임방식과 그래픽등 휼룡한 게임이라고 생각된다.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게임상에서 모든 소프트키가 먹히지 않는 다는 것이다.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소프트키를 이용하지 않고 화면 터치만 지원한다.
디자이어 hd 게임 추천
관련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