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태까지 굉장히 많은 게임을 접한 것 같은데 괜찮다고 생각하고 아직 까지 삭제 하지 않은 어플들을 추천해 본다.

1. Farm Frenzy (팜프렌지), 갤럭시s 구동 가능


 중독성 강한 게임으로 한번 하면 멈출 수 없다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농장을 경영 하는것인데 여러가축을 키우면서 우유같은 생상물을 만들기도 하고 양털을 모아서 천을 짜 팔수도 있다. 생산시설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경영도 할 수도 있는 게임이다.

 빠른 시간안에 미션을 클리어 해야 금메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금메달을 받기 위해서 엄청나게 두드렸던 기억이 난다. 
 
이상하게 맵에서 은메달이 있으면 못참겠더라는.....ㅋㅋ




2. Angry bird (앵그리 버드)

 아이폰에서 유명한 앵그리 버드라는 게임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나왔다. 이 게임 역시 중독성 게임으로 유명하다. 

  알을 훔쳐간 돼지를 물리치는 게임으로 그림과 같이 새총에 화난 새들을 끼워서 타겟인 돼지들을 물리치는 것이다. 

 많은 스테이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틈틈히 하기에도 충분할뿐만 아니라 팜프렌지와 마찬가지로 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클리어한 스테이지도 계속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안드로이드버전은 광고삽입 무료 풀 버전이 있어서 좋다.


블랙마켓을 이용해 무료 풀버전을 다운하거나 밑의 링크를 눌러 다운할수 있다.

angry bird (앵그리 버드) 광고삽입 무료 풀버전 다운            http://www.mediafire.com/?usfdfat4p3nwt7t




3. Fruit Ninja (프룻 닌자), 갤럭시s 구동 가능


 이 게임도 아이폰에서 유명한 게임인데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되었다. 

 게임방법은 단순하게 날라다니는 과일을 닌자 처럼 썰어 버리는 것인데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이다.

 폭탄을 썰어버리면 패널티를 받고 한번의 칼질로 많은 과일을 썰어버리면 콤보가 넣어진다.

 화면이 넓은 갤럭시s에서 더 시원시원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4. Guns'n Glory (건즈엔 글로리), 갤럭시s 구동 가능


이 게임도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용으로 컨버팅 된 그래픽이 깔끔한 디펜스 게임이다. 

보통의 디펜스 게임이 타워를 설치하고 막는 게임이라면 이 게임은 사람을 고용해서 공격하게 하는 스타일인데 가장 큰 특징이라면 사람이기 때문에 움직일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어떤 타겟을 먼저 공격할지 지정 할 수도 있다.

 맵도 다양하고 저장도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추천하는 게임이다.





 





5. Homerun battle (홈런배틀), 갤럭시s 구동 가능


한때 아이템을 맞추기 위해 하루에 2~3시간씩 했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멀티가 매우 활성화 되어있어서 멀티위주로 게임을 하면된다. 멀티를 하는 사람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전 세계 사람들과 대결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임 방식은 여러 종류의 투수가(컴퓨터) 던지는 공을 홈런을 치는 것이다. 홈런을 연속해서 칠수록 보너스 점수가 있고 전광판을 맞춘다던지 등의 다른 추가 요소 또한 있다. 

 먼저 일정량의 점수를 빼면 이기는 방식이다. 






6. ZENONIA (제노니아), 갤럭시s 구동 가능


 현재 티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국산 RPG 게임으로 한글이라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턴제가 아닌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생각보다 긴 플레이 타임이 요구 되는 RPG게임이다. 4시간 정도 했는데도 많이 진도를 못 뺀 느낌이다.

 직업도 3종류가 되기 때문에 여러번 플레이 하기에도 좋은 듯 하다.








7. psx4droid 게임들, 갤럭시s 구동 가능


 psx4droid는 플스1 게임을 폰으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이다. 

 예전의 유명했던 명작게임을 폰을 통해 다시금 그 감동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악마성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슈퍼로봇대전, 마계촌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3 등 많은 롬들이 존재하고 있다.

 이 어플의 자세한 실행 방법은 밑의 링크를 통해 보길 바란다.


          갤럭시s, 넥서스원으로 플스 에뮬 게임하기!! psx4droid                            http://gemdu.tistory.com/82

8. Pocoro (포코로), 갤럭시s 구동 가능



 그래픽이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브레인/퍼즐 게임이다. 머리를 써서 클리어 해야 하는 게임으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만한 게임이다.

 써져있는 숫자만큼 지나가야 클리어 되는 방식이다.  스테이지 또한 많아서 틈틈히 오래 즐길 수 잇는 게임이다.









          [안드로이드] 갤럭시s, 넥서스원 추천 어플 vol.2                                      http://gemdu.tistory.com/8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