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에서 대히트한 두들점프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나왔습니다.
 티스토어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15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두들 점프는 2010년 아이폰에서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가장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말은 이미 게임성과 재미는 검증되었다고 보면 된다는 거죠.ㅋ 

 종이에 크래파스로 색칠한듯한 개성있고 깔끔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게임을 오래해도 질리지 않게 해주는 것 같네요.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떨어지지 않고 점프해서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구름인지 막대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지지대를 밟으면 캐릭터가 점프를 해서 위로 올라갑니다. 

지지대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갈색은 밟아도 걍 떨어지므로 밟지 않고 올라가야 합니다.
또한 흰색을 한번 밟으면 없어지고 파란색은 이리 저리 움직입니다. 
초록색은 기본 지지대!!

캐릭터의 컨트롤은 중력센서(g센서)로 조종하는 것이고 화면을 터치하면 캐릭터가 총알을 발사합니다.

간단한 게임방법으로 인해 이 게임은 중독성이 상당합니다. ㅋ 마의 게임이죠.
또한 여러 아이템과 적들 다양한 지지대로 인해 게임이 잘 질리지도 않습니다.


 
 
 
 
아이템으로는 로켓 프로펠라 쉴드 스프링 등이 있는데 
로켓이 제일로 좋습니다. 로켓을 먹으면 


이와 같이 빠르게 날라서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기록갱신은 얼마나 아이템이 잘나오느냐에 달렸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한마디로 운도 실력 ㅋ)

또 게임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몬스터들과 UFO 등 적이 나타나는데 총알을 쏴서 제거해야 합니다.


참고로 적들이 나타나기전에는 특유의 소리가 나기 때문에
사운드를 켜놓는 것이 기록갱신에 도움이 됩니다. 


이처럼 적의 소리를 듣고 준비했다가 총알을 쏴서 적을 제거하면 됩니다.


아직까지는 제 점수는 31,731 정도 밖에 안나오네요 ㅋㅋ
 점수는 서버에 업로드 할수도 있는데 업로드된 다른 유저들의 스코어를 보고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7239587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네요 ㅋㅋㅋ
기록이란게 친구들끼리 하면 경쟁심 생기듯 계속하게 하는 그런 요소 인듯 싶네요.
친구들이랑 경쟁붙어서 내기하기도 좋은거 같네요 ㅋㅋ

 멀티게임도 지원하는데 최대 8명 까지 지원합니다.
방식은 한명씩 돌아가면서 게임을 하면 등수가 매겨지는 식입니다.
(와이파이로 동시에 즐기는게 아니라 한대의 폰으로 돌아가면서 하는겁니다.)




쨋든 정말 중독성 최고이고 시간때우기 최고인...... 
또 친구들이랑 같이 겨루기?? 하기 좋은 그런 돈이 아깝지 않는 게임입니다.


관련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