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넥서스원의 사진은 잘 나올까 궁금해서 마당에서 몇장 찍어보았다.

 

일단 넥서스원 카메라 스펙 ; 500만 화소, LED플래쉬, AF 5 메가픽셀

 

찍을때는 2장은 기본 카메라어플로 찍었고;; 2장은 Vignette 라는 어플로 찍었네요.(효과는 None) 








사진은 그냥저냥 무난한것 같은데;; ( 아이폰이 더 입체감있게 나오는것 같기는 한데 시간날때 아이폰4와 비교도 해봐야 겠네요)

 

아쉬운것이 ;; 포커스가 찍을때 오토로 맞춰지다 보니;; 날라가는 부분이 의도치 않는곳에 꼭 생기는것 같네요. 의도치 않게 꽃도 날라가는 효과가 들어갔다는;;

 

포커스를 수동으로 맞추는 어플이나 기능이 있으면 다양한 연출도 할수있고 잘 활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돌사진도 전체적으로 좀 날라가고 윗부분이 심하게 날림 현상이 있는데;; 손을 떨어서 그런건지 포커스 때문에 그런지 잘모르곘네요.

 

ps. Vignette 최신버전을 깔았더니..... 수동으로 포커스 조절이 가능하네요. ㅎㅎㅎㅎ
역시 카메라 어플은 Vignette이 좋네요. 업데이트도 꾸준하구요

 http://gemdu.tistory.com/85 (예술의 전당에서 찍은 사진) 이것도 넥원으로 찍었습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