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주간에 걸쳐서 1.6이상의 모든 안드로이드 마켓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합니다. 버전은 2.26이구요. 업데이트 순서는 랜덤입니다. 벌써 업그레이드 되신분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은 안됬네요.

새로운 마켓에서는 애플리케이션 판촉 강화, 효율적인 검색, 그리고 개발자들에게는 보다 편리한 애플리케이션 배포등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카테고리에는 위젯, 라이브러리가 추가 되었습니다.

또한 앱세부정보로 가시면 비슷한 종류의 앱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관련항목(Related)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 환불 정책이 바뀌었습니다. 기존의 24시간 이내의 환불에서 15분이내 환불으로 정책이 바뀌었습니다. (15분후에는 환불창이 내려갑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는걸 못기다린 다면 apk로 설치도 가능 합니다. 자동으로 한글로 지정되더군요.

이 어플은 2.1을 포함한 2.1 이하 버전의 폰에서는 실행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환불이 15분으로 줄어든것은 아쉽지만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이번 업데이트가 굉장히 맘에 드네요. 사실 이전의 마켓은 투박한게 사실이었다고 생각되네요.

+ Recent posts